지니어트 로고

캐시톡 먹튀

먹튀가 이런거였군요~~

 

캐시를 받고  저를 삭제하시는군요

 

닉네임이  받으면 바로 보내주세요  인데 

 

제가 먼저 보낸게  죄인이네요~~~

 

캐시톡 오늘말고 내일부터 잘 주고 받으실분 

 

그분 캐시로 부자되세요~~~ 얼마나 부자되시려구~~~

 

저 한분이 먹튀로 가셔서  한분 잘 주고 받아요~~~

0
0
댓글7
  • 파인더홀
    쓰레기들 많아요 ㅋ
    전 그래서 안해요
  • 곽성은
    저는 캐시톡 안해요.ㅎ처음부터 누군지도 모르면서 하기가 싫더라구요.그런데,얼굴이 안 보인다고 비양심적인 짓을  하다뇨.ㅠㅠ
  • 나미소2
    할게없어서 이런것도 먹튀를 하네요
    한심
  • 곱꼴
    그런 분이 계시는군요
    먹고 그냥 가버리시고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헐 ㅠㅠ 그런분도잇군요
    까먹으신거라고생각해요 ㅠ
  • 담쓰담쓰담
    ㅠㅠ저는 그냥 조용히
    끊기합니다
  • 달나라토끼55
    ㅋㅋㅋㅋ 먹튀......
    더좋으신분과 잘주고 받으시는걸로 위로삼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