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밥해요

오늘부터 아침밥 안치는 시간이 늦어지네요

아이둘다 방학이라 늦게 일어나기 시작ㅎ

병아리콩 넣어 잡곡밥 합니다

 

아침밥해요

0
0
댓글8
  • 곱꼴
    흰 쌀밥만 먹으면 좀 그래서
    저도 저렇게 섞어 먹는 편이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그러니까요
    섞어먹는게 좋은 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콩도들어가고 
    여양ㅇ소가 가득해보이네요 ㅎ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 담쓰담쓰담
    아침밥 맛잇는
    잡곡으로 하시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잡곡이 건강에 좋지요
    좋은 하루 되셨길 바라요
  • 김포비
    오늘은 병아리콩 넣고 밥하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