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건기챌 6기 3일차

🌼  건기챌 6기 3일차

 

캐시딜 고구마 에프에 굽기

 

🌼  건기챌 6기 3일차

0
0
댓글7
  • 파인더홀
    건기챌 잘 하시길 바래용
    힘내서 해야합니다.
  • Dub
    캐시딜 고구마 사보고
    싶어지네용ㅋㅋ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저도 두번이나 샀어요
    한번더 살것 같아요
  • 김포비
    건기챌 3일차 인증하셨네요
    고구마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고구마가 겨울 간식으로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담쓰담쓰담
    우와 넘나 달고
    고소할거 가타요
    레몬그린
    작성자
    에프에 구웠더니 부드럽고 달아요
    고구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