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맛있네요

스파게티

0
0
댓글10
  • roh69
    스파게티 너무 맛있는 비주얼이네요
    집에서 하면 재료를 덤뿍 넣을 수 있어 좋아요
  • 달려볼꺼야
    소스도 많고 저도 먹고싶네요 ㅎ
    아 갑자기 배고파진것같아요 ㅋㅋ
  • 곱꼴
    집에서 만들어먹는 건
    사진을 보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맛나요
    사먹는 것 보다 재료 듬뿍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스파게티 맛있게 드셨을꺼 같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밀가루만 먹네요 ㅎㅎ
  • 울트라돼지런
    저도 파스타 끓여요
    진짜 매끼니메뉴가 곤욕이네요
    수수깡7
    작성자
    맞아요
    그래도 오늘은 성공적요
  • 한결맘
    집에서 만드셨나보네요.촉촉하니맛있어보여요. 집에서하면 소스조절이 힘들던데 잘만드셨네요~~
    수수깡7
    작성자
    네 소스 많이 넣고 치즈도 넣어서 맛있었어요
    재료 듬뿍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