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최고의 조합

최고의 조합

 

 

 오늘간식으로 고구마와 사과 어떠세요.

 좋은효과 기대요

0
0
댓글10
  • 붉은레드
    넘 좋아요 
    맛난 음식들 이자나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역시 달달한 간식이
    건강한 간식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오~ 정말요?
    저 어제 아침에 고구마랑 사과 먹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잘하셨네요.
    고구마와 사과 아주 좋네요
  • 수수깡7
    앗 ㅋㅋ 좋은 조합이네요
    ㅎㅎ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맛도 좋고,
    건강에도 아주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어머 이런 조합이 있었네요.
    앞으로 고구마 먹을때 사과도 한쪽 먹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가스억제 사과가
    정말 좋은거네요.
  • 김포비
    고구마랑 사과 같이 먹음좋군요
    좋은정보 보고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구마 사과랑 너무 좋합이 좋네요.
    오늘도 간식으로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