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아까 소통왕에 사진 올리신거 보고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팽이버섯으로 만들었는데 엄청 맛있게 저녁 먹었어요~~
전 야채도 같이 다져서 동그랑땡 크기로 부쳐먹었었는데
요건 또다른 매력이 있어요ㅋ편해서 자주 해먹어야겠어요
1
0
댓글4
아까 소통왕에 사진 올리신거 보고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팽이버섯으로 만들었는데 엄청 맛있게 저녁 먹었어요~~
전 야채도 같이 다져서 동그랑땡 크기로 부쳐먹었었는데
요건 또다른 매력이 있어요ㅋ편해서 자주 해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