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팽이버섯계란전

아까 소통왕에 사진 올리신거 보고 냉장고에 굴러다니는

팽이버섯으로 만들었는데 엄청 맛있게 저녁 먹었어요~~

전 야채도 같이 다져서 동그랑땡 크기로 부쳐먹었었는데

요건 또다른 매력이 있어요ㅋ편해서 자주 해먹어야겠어요

팽이버섯계란전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팽이버섯 송송 썰어서
    계란전이군요
    김포비
    작성자
    네 잘게썰어서 부쳤어요 두툼한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 나는민천사
    간단하면서 영양식이네요
    맛있겠어요
    김포비
    작성자
    네 너무 간단하고 맛도 
    너무 맛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