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밥해요

오늘도 일어나 잡곡밥 안칩니다

병아리콩넣어 맛있게 지을게요

 

아침밥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병아리콩넣고 
    아침밥 건강식이네요
  • 김포비
    병아리콩 잡곡밥 맛있게 드셨나요?
    전 완두콩밥 해서 먹었어요ㅋㅋ
    즐거운 오후되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완두콩 진짜 맛있죠
    병아리도 고소해서 잘먹어요
    김포비
    고소하군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조만간 시도 해봐야겠네요~
  • 수수깡7
    병아리콩이네요
    작명 잘 했어요 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진짜 병아리 얼굴이죠?
    어찌 이름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