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초콜릿 먹어요

2주전쯤 사놧던 터녹스 티케이크.

비싼거라 그런지 아껴먹게 되네요 ㅎㅎ

저기 하얀색이 마시멜로우라 퐁신해요

초콜릿 먹어요

초콜릿 먹어요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맛난 초콜릿 오후에
    간식으로 아주 좋죠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작성자
    오후에 진짜 눈감길때
    하나씩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마시멜로가 듬뿍이라 정말 맛나겠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작성자
    한번 씹어물면 마쉬멜로우가 
    튀어나올 정도라 넘좋아요
  • 울트라돼지런
    으악 초코파이 비슷하네요
    푸짐한 마시멜로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작성자
    생긴건 초코파이 미니미버전처럼
    생겼는데 맛은 덜달면서 맛있어요
  • 수수깡7
    우와 달달하겠어요
    초코파이 생각도 나고요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작성자
    생긴건 미니미한 초코파이 닮앗는데 
    되게 달지 않아서 좋아요
  • 핑크핑크퐁퐁
    케이크가 특이하네요
    맛있을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작성자
    이름이 티케이크구요
    안엔 마쉬멜로우,쿠키 섞어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오 디게 부드럽고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작성자
    엄청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안에 마쉬멜로우도 들어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