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쌀국수

점심에 밥하기 귀찮아서

쌀국수 먹고왔어요

국물이 시원해서 좋아요

숙주 추가해서 더 넣었어요

고기쌀국수 맛있게 먹었네요

쌀국수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쌀국수 시원하니,
    국물이 아주 끝내주죠
    쉬림프
    작성자
    고기가 육수라 맛있어요
    국물 시원해요
  • 건빵맛과자
    쌀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뜨끈하니 맛있겠어요 
    쉬림프
    작성자
    추운날 한그릇 먹으면
    속도 든든해집니다
  • 수수깡7
    쌀국수한동안 사랑했어요
    국물이 맛나요
    쉬림프
    작성자
    쌀국수 국물이 시원해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