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간식- 반반

간식-  반반

 

꾸이 반, 피스타치오 반

먹었습니다 

0
0
댓글6
  • 건빵맛과자
    너무 맛있겠어요 
    맥주랑 먹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카~아, 맥주랑 궁합이 잘 맞아요 ~
  • 수수깡7
    둘다 맛난것만 있네요
    피스타치오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피스타치오가 최애 견과류랍니다 ~
  • 당근쥬스쪼아
    피스타치오 넘 맛있겠어요
    껍질 까먹는 맛이 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정말 그런것 같아요 
    껍질  까먹는 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