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GS출첵

지난달엔 아메리카노 쿠폰받았어요

캔커피 마시진 않는데 그냥 열심히 출첵하고 있습니다

GS출첵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뽀봉
    gs출첵 무조건 해야죠
    커피가 기다립니다.
    heracchang
    작성자
    gs 출첵하시는군요
    gs커피 좋아요
  • 핑크핑크퐁퐁
    전 하다가 이제 안하네요
    만근 응원합니다
    heracchang
    작성자
    신경쓰이죠
    스트레스받게 왜하냐하지만 이것도 재미나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출석체크 하시는군요
    완주까지 응원할게요
    heracchang
    작성자
    화이팅해야죠
    올첵해보겠습니다
  • 곱꼴
    저런 거는 받으면
    다른 친구 주는 거 같아요
    heracchang
    작성자
    네 당첨되면 기분좋고 친구한테는 인심써서 좋잖아요 어쨌든 올첵이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