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묵볶음

밑반찬1호 어묵볶음 만들어요

야채쌀어묵이라 건강에 좋겠죠?ㅎ

 

어묵볶음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어묵볶음 너무 맛나죠. 
    오늘도 맛난 반찬이군요
  • 김포비
    ㅇㅑ채쌀어묵 건강에도 좋겠어요
    맛있게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쌀어묵이 비싸도 맛이나아요
    한번 츄라이 해보셔요ㅎ
  • 수수깡7
    맛나게 볶으셨어요~^^
    푸짐해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냉파하고 있어요
    묵은 어묵꺼내 처단하기요ㅎ
  • 선물부자
    야채쌀어묵 너무 좋네요
    어묵에 밀가루 많이 들어간게 많은거 같아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쌀어묵이라 더 쫄깃해요
    밀가루보다 건강에 좋네요
  • 코로세움
    어묵볶음 맛있게 만드셨네요
    맛점하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어묵 냉동실에서 탈출했어요ㅎ
    맛저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