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조림

밑반찬2호 두부조림 만들어요

국멸치 넣어 같이 끓이면 더 감칠맛 나요

 

두부조림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조림..
    담백하니 두부 너무 맛나죠
  • 김포비
    맛나겠어요 밥한그릇
    뚝딱하겠어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밥한그릇 뚝딱이지요
    갓만든 반찬들이 최고에요
  • roh69
    두부조림이 너무 맛나겠어요. 저도 먹고싶어요. 제가 먹으면 두 끼만에 다 먹어치울거에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두부조림 헤프더라구요
    얼마전에 한거같은디ㅋㅋ
  • 더달달
    우앙 양념조림 넘 맛나보여요
    밥도둑감이에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양념에 채소좀 넣었어요ㅎ
    따뜻할때 밥도둑 맞지요
  • 수수깡7
    멸치가 만능이지요
    저도 여기저기 멸치 넣어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멸치가 감칠맛내요
    효자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