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밥해요

일어나 밥부터 안치기 시작합니다

쿠쿠야 잡곡밥을 맛있게 부탁해~

 

아침밥해요

 

 

0
0
댓글7
  • 수수깡7
    병아리콩밥이네요
    맛나지요
  • 핑크핑크퐁퐁
    갓 지은 밥 맛있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곱꼴
    아침에 밥은
    너무 중요하죠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들어간 콩은 병아리콩인가요?
    쿠쿠가 맛나게 밥 지어줄거에용 ㅎ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병아리콩 맞아요
    굿밤되세요
  • 지앤혁
    취사를 시작합니다 쿠쿠~!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ㅋㅋㅋㅋㅋ
    항상 듣는 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