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부부침♡

두부부침♡두부부침♡

두부 2모 다 부쳤어요.

말랑말랑 뜨끈뜨끈~~ 넘 맛나요^^♡

0
0
댓글4
  • 수수깡7
    우와 계란물 입혀서 부치셨나요?
    맛나게 드세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네~^^ 
    계란물에 풍덩 해야지유ㅋㅋ
  • 핑크핑크퐁퐁
    노릇하게 잘 구우셨네요
    양념장 뿌려먹으면 더 맛있죠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감쟈핫니닷
    양념장에따라 맛이 달라지는게 좋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