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생고구마

고구마가 달아서인지

삶은것보다

생고구마가 더맛있어

깎다가 다먹네요생고구마

0
0
댓글14
  • 곱꼴
    저도 구운 것 보단
    생이 더 맛있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저두요
    생이더달아요
  • 김포비
    생 고구마 몸에 좋다는데 
    잘 드셨어요~맛나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변비에좋아서
    저는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깍아서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군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깍아서 먹으니
    생이라 건강에더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고구마 구워 먹는게 좋던데 ㅎ
    코로세움
    작성자
    구워먹는거보다
    뎌달아요
  • 사랑혀니
    생고구마 맛있죠^^
    아삭아삭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코로세움
    작성자
    아사아사씹히고
    맛있어요
  • 임지녕
    생고구마 단거는 정말 맛잇드라그요 
    코로세움
    작성자
    생고구마가
    더단거같아요
  • 수수깡7
    달아보여요
    맛나게 드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고구마가
    어째찐거보다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