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캔음료

배달시켰더니 따라온 캔음료~

그냥 탄산음료인줄 알았는데

보이차가 섞인 음료네요

건강차라고 생각하고 마시면 되겠죠?ㅎㅎ

 

캔음료

0
0
댓글8
  • 곱꼴
    보이차가 섞였으니
    건강한 생각으로 마시면 되겠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그쵸? 건강하다 생각하고 마실게요
    후기 남기겠습니다ㅎ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건강차 맞네요
    맛나게 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건강차 맞는거지요?ㅎ
    후기 남길게요ㅎㅎ
  • 핑크핑크퐁퐁
    탄산보다는 좋을것 같아요
    맛있게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탄산보다는낫다는 믿음으로도전~
    후기 남길게요ㅎ
  • 사랑혀니
    ㅋㅋㅋ 보이차가 섞였으니 건강음료로 마셔도 될것 같은데요^^
    맛있게 드셔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보이차 1프로 섞여도 건강차ㅎㅎ
    맛후기 남길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