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쥬스쪼아
오늘 간식은 고구마랑 아아 먹어요~
오늘은 컴포즈 커피로 마시고 있어요. 주위에서 컴포즈 커피가 인기가 많아요~
캐시상점에 없어서 슬퍼요 ㅜ 저렴이 커피중엔 컴포즈가 가성비가 좋은거 같거든요.
메가커피 빽다방 컴포즈커피 더벤티 블루샥.....많은 커피중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 좋아하세요? ㅋ남들은 뭐좋아하는지 궁금해요 ㅋ
0
0
댓글8
오늘 간식은 고구마랑 아아 먹어요~
오늘은 컴포즈 커피로 마시고 있어요. 주위에서 컴포즈 커피가 인기가 많아요~
캐시상점에 없어서 슬퍼요 ㅜ 저렴이 커피중엔 컴포즈가 가성비가 좋은거 같거든요.
메가커피 빽다방 컴포즈커피 더벤티 블루샥.....많은 커피중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 좋아하세요? ㅋ남들은 뭐좋아하는지 궁금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