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기 두번째 판

이번엔 대패삼겹살 구이입니다

이제 그만 굽고 십따..

 

고기 두번째 판

 

 

 

0
0
댓글7
  • 슈퍼스티셔스
    지글지글 정말 맛있겠어요
    삼겹살 언제 먹어도 맛나요^^
  • 핑크핑크퐁퐁
    오늘 고기 드시는 분들이 많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고기먹는 월요일인가봐요ㅎ
    다들 피곤하셔서 그렇겠죠
  • 람라미
    대패도 맛있지요 ㅎㅎ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대패가 얇아서 애들이 좋아해요
    전 두툼이도 좋던데ㅎㅎ
  • 코로세움
    ㅋㅋ 대패삼겹살  맛있겠어요
    저는집에서안구워봐서
    먼저든세요 뜨거울때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구우면서 몇점 먹었어요
    이게 꿀맛이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