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탄산음료

또띠아 토스트 먹고 더부룩한 속

탄산으로 풀어줍니다

보이차 향 1도 안나요ㅋㅋ

 

탄산음료

 

 

0
0
댓글10
  • 곱꼴
    오늘 하루도
    맛있게 드셨네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맛있는거 많이 먹었네요
    돼지런 합니다ㅎ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속답답할땐 탄산이 최고죠
    맛나게 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네 배달때 받은거라 마셨어요
    속이 시원합니다
  • 수수깡7
    엄청 상큼할듯이요
    스파클링이 개운해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톡쏘는 맛에 먹지요
    굳이 사먹지는 않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탄산은 제로로 드세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제로로 많이 마셨어요
    안좋다는 말이 많더라구요ㅠ
  • 사랑혀니
    ㅋㅋㅋㅋ 보이차가들었는데 
    탄산에  ㅜㅜ 사그라 들었을까요^^
    울트라돼지런
    작성자
    탄산에 묻혔나봐요ㅎ
    어쨌든 맛은 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