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올라케어 쇼크

챌린지들 많아지고 포인트들도 늘어서 좋다고 했더니 리워드 오른게 아무 의미 없었네요

전환율이 맨처음 1000포인트로 네페1000원 교환 가능하다가 2000포인트로 1000원 교환으로 바뀌더니 

오늘 보니 10000포인트로 2000원 교환으로 바뀌었네요

그럼 전환율이 5:1인데 전환율 최악이예요

챌린지들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건 참 ㅋㅋㅋ

무료로 받은 영양제들이나 감사히 먹어야겠네요

 

올라케어 쇼크

0
0
댓글6
  • 월넛럽
    비율이 갈수록 별로예요ㅠㅠ
    올라케어도 접어야하나ㅜㅜ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그러게 말이예요
    다들 비슷한 추이로 흘러가네요
  • 푸른봄
    전환비율이 심해서 영양제 구입해야겠네요.
    챌리지는 많아졌지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네 챌린지 자체는 그리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 수수깡7
    전환 비율 심하네요
    5:1이라 고민이 필요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줄어도 너무 많이 줄었어요
    진짜 쇼크 올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