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넛럽
챌린지들 많아지고 포인트들도 늘어서 좋다고 했더니 리워드 오른게 아무 의미 없었네요
전환율이 맨처음 1000포인트로 네페1000원 교환 가능하다가 2000포인트로 1000원 교환으로 바뀌더니
오늘 보니 10000포인트로 2000원 교환으로 바뀌었네요
그럼 전환율이 5:1인데 전환율 최악이예요
챌린지들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건 참 ㅋㅋㅋ
무료로 받은 영양제들이나 감사히 먹어야겠네요
0
0
댓글6
챌린지들 많아지고 포인트들도 늘어서 좋다고 했더니 리워드 오른게 아무 의미 없었네요
전환율이 맨처음 1000포인트로 네페1000원 교환 가능하다가 2000포인트로 1000원 교환으로 바뀌더니
오늘 보니 10000포인트로 2000원 교환으로 바뀌었네요
그럼 전환율이 5:1인데 전환율 최악이예요
챌린지들이 어려운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건 참 ㅋㅋㅋ
무료로 받은 영양제들이나 감사히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