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율무차

고구마랑 두유 먹고도 배가 오히려 고파서 율무차 한잔도 달달하게 마셨어요.

율무차

0
0
댓글8
  • vovo2
    율무차 맛있겠어요
    한잔 잘 드셨네요
    로블ㅎ
    작성자
    님도 저녁 맛있게  드시고  하루마무리  하세요
  • agnes0117
    고구마 두유에 율무차까지
    전부 건강한 것만 드셨네요
    로블ㅎ
    작성자
    양이 많아서 배가 안 불렀어요 ㅠ 식욕만 늘었네요 
  • 최게바라
    율무차 한잔 하면 은근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로블ㅎ
    작성자
    님도 따뜻하게 차 한잔 하시면서 하루 보내세요 
  • 수수깡7
    담터네요 
    율무차 좋지요
    로블ㅎ
    작성자
    담터  율무차가 제일 맛나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