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아침

오늘 아침

친정에서 먹는 아침~

계린 장조림하고 된장찌개입니다^^

다들 아침 드셨죠?

0
0
댓글6
  • vovo2
    아침 맛있게 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아침 맛나게먹엇죠 ㅇ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건강식이네요.
    맛나보여용.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건강식이죠 
    오늘도 행복하세여 
  • roh69
    간단한데 단배질 많고 알찬 식단이네요
    엄마 밥 먹어서 행복하겠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간단하지만 
    단백질 가득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