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딱 한대접

파우치 죽 뜯어 대접에 부으니 딱이네요

전복죽 이거 은근 맛 괜찮더라구요

 

딱 한대접

0
0
댓글7
  • vovo2
    전복죽 맛있겠어요!
    든든하고 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죽 드시네요.
    뜨끈하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오전에 죽으로 드셨군요. 
    전복죽 맛이 좋을꺼 같아요. 
  • 지도
    파우치 죽도 맛있을것같아요
  • 와캣
    간단히 먹기 좋은것 같아요.ㅎㅎ
    든든히 드시고 힘찬 하루되세요 
  • 수수깡7
    맛나더라고요
    먹고 깜짝 놀랐어요
  • js27
    죽 드셨군요 
    저도 가끔 파우치죽 사다먹어요
    비상용으로 사다놓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