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눈마증

눈마증눈온다고 마중나온 아들

눈오는 날은 삼겹살이라고 애교를 부리네요

결국 마트들러 고기사고 간식사고 ..

0
0
댓글11
  • vovo2
    마중 넘 착하네요~
    고기도 맛있게 드세요!
  • 수수깡7
    애교도 무리고 예쁘네요
    삼겹살 맛나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뭔가 아는 아드님^^
    맛나게 드세요
  • 웅이에나
    눈 온다고 마중도 다 나오고 살가운 아들인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눈온다고 장 안봤더니 고기 사달라고 마중 나왔다는게 진실입니다ㅋ
  • 딸기와의행복
    착하고 이쁜아들~
    대견하네요~
    삼겹살로 맛난 저녁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네
    덕분에 아이들과 잘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눈오는날은 삼겹살이죠
    맛있게 궈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감사합니다
    덕분에 맛나게 먹었네요
  • 이닝지아
    착한아들이네요~~~
    눈온다고 마중도 나오고 최고!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작성자
    고기먹고싶어서 마중나온거였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