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다이어트
지금이 고구마철인가봐요
세일 많이 하길래 호박고구마 한입사이즈 3KG 구입했어요
고구마 온라인에선 처음 사보는데 한입사이즈라는것도 처음 봤네요
실결제 3700원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어서 살짝 후회하던 중
배가 출출해서 몇개 쪄봤어요
ㅋㅋ 배스킨라빈스 숟가락으로 떠먹기 딱 좋은 사이즈 ㅎㅎ
막 찐 고구마는 진짜 꿀맛이네요
0
0
댓글24
지금이 고구마철인가봐요
세일 많이 하길래 호박고구마 한입사이즈 3KG 구입했어요
고구마 온라인에선 처음 사보는데 한입사이즈라는것도 처음 봤네요
실결제 3700원
너무 작은거 아닌가 싶어서 살짝 후회하던 중
배가 출출해서 몇개 쪄봤어요
ㅋㅋ 배스킨라빈스 숟가락으로 떠먹기 딱 좋은 사이즈 ㅎㅎ
막 찐 고구마는 진짜 꿀맛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