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깡7
심심해서 조금 먹어보네요 캐시딜서 산건데
바프 거든요 SOSO ~~
이 회사가 망해가는걸 아들이 일으킨 걸로 유명하네요 세계적인 맛 어쩌구 하는데
구성은 두봉지씩 다른내용으로 열네봉지 들었어요 렌틸콩인가 들어있는거는 좀 딱딱해요
0
0
댓글14
심심해서 조금 먹어보네요 캐시딜서 산건데
바프 거든요 SOSO ~~
이 회사가 망해가는걸 아들이 일으킨 걸로 유명하네요 세계적인 맛 어쩌구 하는데
구성은 두봉지씩 다른내용으로 열네봉지 들었어요 렌틸콩인가 들어있는거는 좀 딱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