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징어무국!

오징어무국!

 

먹을 게 많아서요!

 

어제 못 먹은 깨죽 

내 사랑 고구마

오징어무국 김치!!

 

일단 먹어보고 필요한 만큼만 밥을 좀 더 먹으려고요!

 

굿점되세요!!

0
0
댓글17
  • 쉬림프
    와 맛있겠어요
    오징어무국도 시원하겠네요
  • 레몬그린
    먹을것이 많네요
    맛있게 잘 드시구요
    더달달
    작성자
    레몬그린님 굿오후이셨나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러브복동
    깨죽과 오징어국 조합이 좋네요
    더달달
    작성자
    먹기에 부담없고
    둘 다 좋았어요
  • 로블ㅎ
    오징어  무국이랑 깨죽
    맛있어 보여요
    더달달
    작성자
    세 개의 조합이 전부 합격!
    다 맛나요
  • 준이할미
    맛나게 드세요 
    잘 먹고 힘내서 오후에도 화이팅입니다 
    더달달
    작성자
    오후에도 열심히 살아볼게요 
    준이할미님도 파이팅
  • 밍키19
    고구마 귀여워요오후도 화이팅!!
    더달달
    작성자
    고구마 완전 귀요미하죠?
    제 입으로 쏙 들어갔어요ㅋㅋ
  • 사랑혀니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후도 활기차게 보내셔요.
    더달달
    작성자
    네 즐거운 오후 될게요
    사랑혀니님도 굿오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오징어무국 시원하겠어요
    밥은 나중에 먹음 덜 먹을꺼 같아요 
    더달달
    작성자
    네 혈당스파이크 떨어뜨리는 데에도 좋아요
    매일 아침마다 맨 뒤에 밥을 먹어요
  • 수수깡7
    깨죽이 진하네요~^^
    맛나게 드세요~^^
    더달달
    작성자
    깨죽은 매일 먹는 루틴이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