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마셔요

투썸 왔어요

아메리카노 한잔 마십니다

텀블러도 챙겼네요

식후에 커피 안마시면 섭하죠

유난히 맛있습니다

커피마셔요

1
0
댓글4
  • 김봉두
    맛잇겠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어요
    굿밤되세요 
  • 수수깡7
    커피타임이지요~^^
    잘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타임 즐거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