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견과류 한봉지

입이 심심할때 먹어요

씹는맛이 좋아서

하루견과 자주 먹네요

알차게 들어있는 내용물

호두랑 아몬드 많이 들어있어 좋습니다

견과류 한봉지견과류 한봉지

1
0
댓글10
  • 김봉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로블ㅎ
    견과류가 골고루  들어 있어서  좋네요
    쉬림프
    작성자
    골고루 다 있네요
    굿밤되세요 
  • 수수깡7
    내용물 알차네요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정말 알차게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견과류도 적당하게 먹어야죠.. 너무 많이 먹으면 살쪄요 ㅎㅎ
    쉬림프
    작성자
    아무래도 그렇겠죠
    하루한봉입니다
  • 코로세움
    견과류가 다양하게
    풍성하네요
    행복한하루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다양하게 들었어요
    고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