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기먹으러~~

꼬기먹으러~~꼬기먹으러~~

오늘 오랜만에(??) 삼겹살 먹으러왔어요~~~~

오늘까지만 딱 먹고 낼부터 다이어트합니다^^

다들 저녁드셨죠??

0
0
댓글10
  • 건빵맛과자
    삼겹살 너무 맛있겠어요 
    고기앞에 다이어트는 사치입니다
    다우니향기
    작성자
    삼겹살 마싯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삼겹살을 쌈 싸먹으면 괜찮죠.. 밥하고 냉면만 안먹으면 ㅎㅎ
    다우니향기
    작성자
    삼겹살 마싯죠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내일부터 열심히 다이엍해용 ㅎㅎㅎ
    그나저나 고기 넘 맛있게 구워졌에용 ㅎㅎ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다이어트 열심히 합니다
    말로만 하고있어요 
  • 산들바다
    숯불에 구운 삼겹살 진짜 넘 맛있는데~~ ㅠ 급땡기네요~ 맛있게 드시고 낼부터 다시 화이팅이요 ㅎ
    다우니향기
    작성자
    숯불에 구운거 대박요 
    진짜 맛잇더라구요 
  • 수수깡7
    와우 못 참지요
    삼겹살 맛나게 드시고 내일부터 다이어트 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와우 못참아요 
    오늘도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