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루이보스차

루이보스차

 

따뜻한 차 한잔 들고 다시 침대로~~

어제 딸아이 숙제하다 늦게 자서 오늘음 늦잠 잘 예정이라 저도 늦장 부리러 침대로 들어왔어요^^ ㅎㅎ

0
0
댓글7
  • 쉬림프
    루이보스차 저도 좋아해서
    가끔 마셔요
  • 담쓰담쓰담
    ㅅ수분 충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몸에도 도움되구요 
  • 수수깡7
    차마시기 좋아요
    잘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오늘도 즐거운 오전 보내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
  • 로블ㅎ
    이거 향이 좋아서 저도 좋아해요
    즐거운 오전 보내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카페인없어 자주 마셔요^^
    좋은 하루 되세요
    로블ㅎ
    카페인은 섭취 못하세요? 저도 차 종류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