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앙버터빵

점심 못먹었어요

앙버터빵이랑 커피 마십니다

크루와상빵에 앙버터 들어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커피랑 찰떡입니다

앙버터빵

0
0
댓글10
  • 숫자
    와 맛있겠어요
    안그래도 페스츄리 종류빵이땡겼는데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어요
    앙버터 좋아합니다
  • 딸기와의행복
    카페가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살찌는건 각오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행복하죠~ㅎㅎ 
    쉬림프
    작성자
    네 살은 찌겠죠
    대신 입이 호강하죠
  • 달려볼꺼야
    앙버터 안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는가 궁금해지네요 
    쉬림프
    작성자
    아 한번 드셔보세요
    커피랑 먹으면 꿀맛이요
  • 프로필 이미지
    지원이산
    맛있겠는데요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 수수깡7
    와우  팥인가요?
    맛나보여요
    쉬림프
    작성자
    네 팥이랑 버터요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