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세움
아샷추!! 드셔보셨나요??
아이스티에 아메리카노 샷추가 해서 먹는건데 저 처음으로 도전요!!
맛은 복숭아 아이스티가 상당히 달아서 단 맛이 강하게 느껴지며, 샷을 추가했기 때문에 끝에 씁쓸함이 감돌아요~섞이지 않는 단맛과 쓴맛이...제 스탈은 아니었어요ㅎ
0
0
댓글2
아샷추!! 드셔보셨나요??
아이스티에 아메리카노 샷추가 해서 먹는건데 저 처음으로 도전요!!
맛은 복숭아 아이스티가 상당히 달아서 단 맛이 강하게 느껴지며, 샷을 추가했기 때문에 끝에 씁쓸함이 감돌아요~섞이지 않는 단맛과 쓴맛이...제 스탈은 아니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