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와사비 중독

와사비 중독

저는 삼겹살 먹을때도 

한우 먹을때도

해산물 먹을때도 

카츠 먹을때도 

와사비를 듬뿍 찍어욮ㅋㅋㅋㅋ

저같은분 계세요?

와시비 마싯어요ㅠㅋㅋ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녹차
    와사비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엄청 좋아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저엄청좋아해요
    닉네임도 오 ㅏ사비로 할걸그랫나여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와
    와사비 좋아하시네요
    전 그닥이라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닥이군요 
    개취니까용 ㅎㅎ
  • 수수깡7
    저요
    좋아해요
    맛나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와사비 좋죠 
    저도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