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기 먹어요~♡

꼬기 먹어요~♡

꼬기 먹어요~♡

 

삼겹살과 앞다리살 꿔 먹어요~~

 

고기는 신랑이 굽는게 젤 맛나요~^-^

 

모두 맛저하세요~

0
0
댓글8
  • 김포비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신랑이
    잘 구우시나바요~부러워요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작성자
    맞아요~~~~~
    저희 신랑 고기 잘 구워요~저랑 아이는 먹기만~
  • 사랑혀니
    너무 맛있어 보여요^^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작성자
    네네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수수깡7
    우와 지글지글 좋네요
    비오는 날 어울려요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작성자
    비가 올 줄 몰랐는데~괜찮았어요~ㅎㅎ
    굿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꼬기 너무 맛잇죠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작성자
    네네~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안 질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