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이 안좋아서 사람이 없어요.

날이 안좋아서 사람이 없어요.

날이 안좋아서 사람이 없어요.

비가 와서 사람없어 쓸쓸하더라구요.

사람들이 거의 없고 차도 그렇고. 볼것도 별로 없고. 낮에는 이런데  대설이 밤에 바로 쏟아졌어요.

지금.

 

1
0
댓글8
  • 레몬그린
    썰렁하네요
    비도 오구요 잘보고 오세요
  • 준이할미
    담양으로 놀러가려다가
    날이 안좋아 취소했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hJ해찡
    저도 오늘 걷다보니 사람들이 없긴 하더라고요~
    수고하셨어요~^-^
  • 나는민천사
    와우 대형 스케이트화네요
    멋진 조형물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여기도 눈이 오고 있네요
    대설에 안전 조심하세요
  • 당근쥬스쪼아
    이런.. 오늘 뉴스 나오더라고요
    안타까워요
  • 수수깡7
    날이 안 좋았군요
    내일 날씨는 좋기를 기대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녹차
    그쵸 오늘이 제주도 여행 2일차인데 
    사람이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