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많네요 저걸 다 사오셨어요?
케이크는. 3종을 다 드셨나요
와 맛집이네요 보기도 좋은데 맛은 더 좋겠죠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전 딸기 케이크가 먹고 싶네요.
이 밤에 케잌 생각납니다 한번 맛보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키양 케이크 예쁘네요 맛나게드세요
와아 맛있겠어요 무화과가 들어간 케이크 먹어보셨나요??? 저는 무화과 케이크는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요!!!
케잌이 다 맛나보여요 행복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