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피마셔요

저녁먹고 커피 마셔요

커피 안마시면 섭섭하죠

개운하게 한잔 마십니다

저녁이라 디카페인으로 내렸어요

커피는 사랑이랍니다

커피마셔요

1
0
댓글12
  • 레몬그린
    커피한잔 하셨네요
    잘하셨어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맛있는 커피한잔
    너무 좋아요 
  • 붉은레드
    당충전 중이시군요 잘보고갑니다 
    쉬림프
    작성자
    네 커피 마시며 충전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valor314
    맞아요. 커피는 사랑입니다. 저도 커피 마실 때 너무 좋더라고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 마시면 행복지수 업이죠
    너무 좋아요 
  • 수수깡7
    커피는 사랑 맞네요
    많이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커피 사랑이죠
    감사합니다 
  • 나는민천사
    디카페인 부드러워서 좋아요
    밤늦게 마셔도 부담없어 좋아요
    쉬림프
    작성자
    디카페인 좋아요 
    밤에는 가급적 디카페인 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녹차
    저녘먹고 커피는 좋죠 
    맛나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저녁먹고 마시는 커피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