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ㅎ
와우... 파는 군고구마 같습니다.
지인이 레시피 알려줘서 해 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레시피는...
에어프라기에 110도 30분. 160도 30분. 그리고 고구마를 한번 뒤집어 주고 190도에서 30분 구웠습니다.
저녁인데 자꾸 손이 가네요 ㅠㅠ
0
0
댓글6
와우... 파는 군고구마 같습니다.
지인이 레시피 알려줘서 해 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레시피는...
에어프라기에 110도 30분. 160도 30분. 그리고 고구마를 한번 뒤집어 주고 190도에서 30분 구웠습니다.
저녁인데 자꾸 손이 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