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에스 아메리카노

지에스 아메리카노드디어 지에스 커피를 바꿔 마셨어요 

계속 잊어버려서 없어지기 3일전인 오늘 마셨어요 ㅎㅎ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웈ㅋㅋㅋㅋㅋ 좋아용
    까먹으면 아까워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잊어버리면 아깝잖아요 ㅎㅎㅎ
    잘 마셨어요
  • 동남이쁜이
    전 진해서 좋더라구요
    맛있게 마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어요
  • 로블ㅎ
    지에스 커피 넘 맛나요
    저도 벌써 마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그러셨군요.. 
    전 ...계속 까먹다가, 썻어요
  • 수수깡7
    ㅎㅎ 지에스가 맛이 좋다고 소문 났더라고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그래요??
    출첵으로 받은 커피 썻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