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동태찌개, 계란후라이, 고구마 오케이!
동태찌개 조지고(?)
청포묵 먹고 계란후라이 케찹 발라 먹고
고구마 먹으려니 배불러..🥲
물론 더 먹을 순 있지만 그럼 식곤증 오겠지...
2개만 먹었다.
이따 언니가 간식으로 김밥 준다 했으니까
내 사랑 빅파이도 준댔으니
안녕.. 고구마 안녕🥲
0
0
댓글9
동태찌개, 계란후라이, 고구마 오케이!
동태찌개 조지고(?)
청포묵 먹고 계란후라이 케찹 발라 먹고
고구마 먹으려니 배불러..🥲
물론 더 먹을 순 있지만 그럼 식곤증 오겠지...
2개만 먹었다.
이따 언니가 간식으로 김밥 준다 했으니까
내 사랑 빅파이도 준댔으니
안녕.. 고구마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