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e
핫 팩도 챙겨 나가고 마스크에 모자도 썼는데
하필 눈까지 다시 내리는 바람에 ㅠ
넘 추웠어요 ㅠ
얼굴을 못 들고 걷겠더라구요 ㅠ
다요트 하면서 아메리카노만 마시기로 했는데;;;
넘 추웠으니 당 좀 보충해야죠 ㅎㅎ
밀크티로 당보충하며 추위 좀 피했다 가야겠어요
0
0
댓글10
핫 팩도 챙겨 나가고 마스크에 모자도 썼는데
하필 눈까지 다시 내리는 바람에 ㅠ
넘 추웠어요 ㅠ
얼굴을 못 들고 걷겠더라구요 ㅠ
다요트 하면서 아메리카노만 마시기로 했는데;;;
넘 추웠으니 당 좀 보충해야죠 ㅎㅎ
밀크티로 당보충하며 추위 좀 피했다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