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숙주나물

티비에서 라면끓일때

숙주나물넣어

맞있게먹는걸 힌트얻어

숙주나물 사왔어요ㅋ숙주나물

0
0
댓글21
  • 파인더홀
    숙주나물 맛있지영
    잘 드시길 바래요
  • 시아81
    숙주나물 맛있겠네요. 저도 숙주넣어 먹어봐야겠어요
    건강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맛있게드세요
    향복한오늘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숙주나물 사셨네요
    맛나게 조리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맛있게는마음뿐이고
    잘안되요
  • 호둘
    저는 콩나물은 있으면 넣고 끓이는데 숙주도 괜찮겠어요
    내일은 라면에 숙주 넣어 먹어야겠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콩나물은 시원하기근
    하더라궁ᆢㄷ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여기에 순두부과 청양고추도 넣으면
    더 맛있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헉!!!
    그렇게까지
    아고 못참겠네요
  • 푸른봄
    라면에도 숙주넣으면 맛있나 보네요.
    요리는 무궁무진하군요
    코로세움
    작성자
    요리는 무궁무진맞아요
    저는아직이지만
  • 기잼뽀
    라면에 숙주 넣어먹어본 적은 없는데
     저도 숙주넣어 먹어봐야겠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아주맛있다길래
    한번해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붕어빵러브
    라면 외치면서 들어왔어요
    맞아여 라면에 숙주넣으면 진짜 맛있어용~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맛있게 해드셨어요?
    아직인데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식감이 살아있죠.
    파랑 계란도 꼭 넣어야되요
    코로세움
    작성자
    파랑  계란도좋지만
    숙주만함넣어봐야죠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는 오늘 콩나물사서 넣으까했는데 
    숙주나물도 좋겠네여
    코로세움
    작성자
    콩나물은 비린내가나서
    숙주가좋더라구요
  • 수수깡7
    숙주가 여기저기 쓰이더라고요
    맛나게 요리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ㅎㅎ 무지맛있어보여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