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루견과

하루견과

매일 하나씩 꼭 먹는 견과~

요맛은 오늘 마지막이에요

내일부터는 다른 종류 견과 먹을거에요

0
0
댓글19
  • 코로세움
    하루견과꼭드시면좋앙ㅛ
    행복한밤되세요 
  • 시아81
    저두요 ㅎㅎ 
    하루견과 매일 챙겨요
    온니아아
    작성자
    저두 매일 먹어요
    더 먹고 싶지만 건강 생각해서 참아요ㅎㅎ
  • 푸른봄
    골고루 들어있어 한봉지씩 먹기 좋지요.
    견과류 섭취 잘하셔요
    온니아아
    작성자
    여러가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매일 한봉지 꼭 챙겨먹네요
  • 최게바라
    견과류 자주 먹어야죠
    맛있게드세요-
    온니아아
    작성자
    견과류 정말 맛나요~
    많이 먹고 싶지만 참아요ㅎㅎ
  • 기잼뽀
    하루견과 소량이라서 하나만 먹기엔 아쉽더라고요
    전 2팩은 먹어줘야 ㅎㅎ
    온니아아
    작성자
    그죠?양이 넘 적다 하면서 먹어요
    견과류 많이 먹음 안좋다해서 아쉽지만 자제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견과도 맛있게 잘 챙겨드시네요~^^
    저도 하루 한봉씩 챙기네요~^^
    온니아아
    작성자
    하루 한봉~꼭 챙겨먹어요
    더 먹고 싶지만 참아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내일은 새로운 견과 드시군요
    저도 오늘 한봉 먹었어요
    온니아아
    작성자
    같은 회사에서 파는 다른 종류 견과 사놨어요
    종류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견과류 드시는군요
    건강에 좋지요
    온니아아
    작성자
    견과류 너무 좋아해서 더 먹을까봐 요렇게 된거 먹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견과류 드시는군요.
    하루적절치가 있죵
    온니아아
    작성자
    요렇게 포장된거 아님 너무 많이 먹어서 하루 하나 딱 좋아요~
  • 수수깡7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견과류 좋아요
    온니아아
    작성자
    저두 견과류 좋아해요
    너무 많이 먹어서 요렇게 포장된거 먹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