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구마 삶았어요

고구마 삶았어요

 

토스 공동구매에서 산 한입고구마

맛있어요^^

작아서 더 좋아요

0
0
댓글8
  • 코로세움
    넘 맛있어보여요
    고구마 넘좋죠
  • 산들바다
    저도 큰 고구마보다는 한입이 좋더라구요~ 공동구매 고구마 맛있나봐요
  • 향기음악
    저도 한입고구마 좋아요
    먹기에 너무좋치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그러니까요^^
    큰거 잘라먹는것보다 훨 나은듯요
  • 아행
    저도 토스 공동구매 고구마
    계속 고민중이였는데 맛있나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맛있네요^^
    저한테는요.. 달아요
  • 수수깡7
    작아서 먹기 좋겠어요
    잘 드세요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네^^
    3키로 샀는데 금방 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