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타임스프레드 이벤트 참여했네요

예전에는 1000캐시라고 좋다고 했는데  500캐시로 줄었습니다. 약간 의욕이 떨어지기는 했네요.

 

그래도 소소하게 하고 있습니다.  굿 밤 되세요

 

 

타임스프레드 이벤트 참여했네요

0
0
댓글7
  • 곱꼴
    저도 저런 이벤트
    한 번 참여 해봐야겠네요
  • 담쓰담쓰담
    어쩔수 없네요
    아쉬워요
  • 들꽃7
    탐스에 이벤트 있군요 
    잘 하셨네요 
  • 붉은레드
    이거 은근 꿀이죠 깔끔 빠른 이벤트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이것도 안받으면 섭섭 해요
    수고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타임 스프레드
    하늘보기 챌린지 진행중입니다
  • 수수깡7
    잘 참여하셨어요
    굿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