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낼일로 한파 끝.

내일도 한파 끝. 좋은소식이네요

 

낼일로 한파 끝.

 

낼일로 한파 끝.

0
0
댓글14
  • 코로세움
    한파끝 너무반가운소식
    즐거운주말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ㅈ즐거운날 
    오늘도 행복하세요
  • 곱꼴
    한파가 끝이긴 한데
    날이 춥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런가요
    한파 끝인가요
  • 담쓰담쓰담
    다행이에요
    감기조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추운날
    감기조심하세요.
  • 아행
    작년보다 눈도 더 많이 내리고
    기온도 오락가락 했던것 같은데
    반가운 소식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런가요.
    오늘은 좀 안춥길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많이 추웠는데 이제 좀 괜찮아지네요
    겨울다운 날씨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날추운날
    겨울 정말 싫어요
  • 러브복동
    원래 삼한사온인데 이번 주는 계속 추웠네요
    담주는 덜 춥다니 다행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추웠어요.
    오늘은요?
  • 수수깡7
    다음주 따뜻하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좋아요
    따듯하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