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12기선물

지육챌12기선물

 

캡쳐해둔걸 바로 글 안올리면 자꾸 잊더라구요ㅎㅎ

또 그럴뻔요ㅎ 고맙습니다~~~ 

0
0
댓글14
  • 파인더홀
    포인트 축하드립니다.
    잘 모으시길 바래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열씸히 모으겠습니다ㅎ
  • 코로세움
    지육챌완주
    축하드려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감사합니다~
  • 곱꼴
    1000포인트
    축하드려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천포.. 오백포.. 더해져서 받으니 괜히 더 크네요ㅋ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지육챌 포인트네요.
    고생하셨어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지육챌은 단어부터 부담이 없는거같아요ㅎ
  • 담쓰담쓰담
    축하드려요 
    다음에도 성공하셔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고맙습니다~
  • 수수깡7
    축하드려요
    1500포인트네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몰아서 받으니 겁나크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축하드립니당~
    전 인증을 잘못해서 이번에 실패했어요 ㅎㅎ
    
    난괜찮아용
    작성자
    헉 인증을 잘못해서라니ㅠㅠ 성공인증이나 그런거 놓쳐서 못받은적 여러번인 저라서.. 제가 더아쉽네요ㅜ 이젠 꼭 챙기자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