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효소

저녁 배터지게 먹고 효소 먹어요ㅋㅋ

파인애플효소

0
0
댓글2
  • 코로세움
    효소저도먹었는데
    소화도되고 좋은거같아요
    김포비
    작성자
    네 맞아요 소화 잘되서
    너무 좋아요~